다양한 유형의 포커 플러시 드로잉
다양한 유형의 포커 플러시 드로잉
Blog Article
'플러시 드로우란 무엇인가'를 진정으로 마스터하려면 다양한 변형에 대해서도 이해해야 합니다.
견과류 플러시: 포커 '넛 플러시'는 플레이어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플러시입니다. 일반적으로 이는 에이스급 플러시를 의미하지만, 5장의 카드가 동일한 수트이지만 연속적인 'straight 플러시'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. (예: 2♣️-3♣️-4♣️-5♣️-6♣️)
'넛 플러시 드로우'는 너트 플러시에 부딪힐 가능성을 의미합니다.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"넛 플러시 드로우를 망쳤어요!"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. 너트 플러시는 다른 플레이어의 낮은 플러시를 이길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. A♣️2♣️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2♦️-7♣️-J♣️-5♣-6♦️에서 K♣️Q♣️을 보유한 플레이어를 이길 수 있는데, 이는 두 번째 너트 플러시를 기록했기 때문입니다. 2번 플레이어에게는 매우 불운한 일입니다! (넛 플러시보다 한 순위 낮은 순위).
러너 러너/백도어 플러시: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수트 한 장만 쳐서 손을 만들기만 하면 플러시 드로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. 하지만 카드 두 장으로 플러시 드로우에 도달할 수도 있습니다.... 이 경우는 훨씬 드물지만요. 아마도 8♦️9♦️을 가지고 있고 플롭은 A♦️K♠️Q♥입니다. 플러시를 만들려면 다음 두 카드 모두 다이아몬드 카드여야 합니다. 이는 '러너러너' 또는 '백도어' 플러시 드로우로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교활한 명제입니다.
Report this page